pr

[서울파이낸스]뉴젠나눔페이롤, 급여아웃소싱 설명회 진행 2017-07-07 1665

 

뉴젠나눔페이롤, 급여아웃소싱 설명회 진행

 

데스크승인 2017.07.07  13:30:51 손지혜 기자 | sohnjh92@seoulfn.com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뉴젠솔루션이 오는 18일 서대문구 사회적경제마을센터 3층에서 급여아웃소싱에 대한 무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급여아웃소싱 도입의 필요성과 나눔페이롤이 어떻게 급여대행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등에 대한 이유를 알려줄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구체적인 도입사례와 업체 선정기준 등 급여아웃소싱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상은 급여아웃소싱을 처음 접하는 중소기업 및 기존에 서비스를 받고 있는 기업 담당자들이다.

급여아웃소싱은기업의 인사,급여,세금내역을 관리대행해주는 서비스로, IMF이후 연봉제 도입과 인터넷 환경이 발전하면서부터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 서비스의 본질은 보다 낮은 비용으로 기업이 자체 수행하는 것보다 더 나은 급여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인사부서의 핵심업무 집중, 급여담당 퇴사문제 해결, 우수한 인사 급여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해지며 임직원의 만족도 상승까지 꿰할 수 있다.

급여업무대행의핵심요소 중 하나는 지속가능성이다. 뉴젠나눔페이롤은 이러한 급여관리대행의 근본 가치에 가장 적합한 인력구성과 운영조직을 구축하고 있다.

뉴젠솔루션 관계자는 "탈북민, 미혼모, 장애우 등 취약계층은 일반인에 비해 단순, 반복적인 직종에 안정적으로 근무할 것"이라며 "고객사 입장에서는 급여의 핵심가치인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문재인 정부에서 관심이 높은 일자리 창출 및 기업의 사회적 의무(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에 대해 HR부서 차원에서 부담없이 추진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 ''믿고 보는 경제신문'' 서울파이낸스-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다음   |   이전▶